COVID-19 업데이트
홈페이지에서 여전히 구매할 수 있나요?
평소처럼 배송하고 있나요?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국제 배송인 만큼 약간의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 창고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배송하고 있습니다. 주말 주문은 주중에 처리할 예정이므로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주문을 받으면 HALARA는 안전을 지키는 선에서 가능한 한 빨리 발송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대한 지연이 발생하면 결제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통해 꼭 알려드릴 것입니다.
COVID-19가 HALARA의 공급망에 영향을 미쳤나요?
비즈니스 및 공급망 내 직원의 안전과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We’re doing all we can to protect the safety and wellbeing of our family across the world, while continuing to provide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as safely as we can For now, working from home has become the everyday norm for our entire team, with the only exceptions to this being the team members with "business critical" roles who must be physically present in our offices This is a very small percentage of our entire team and we are strictly following official advice to uphold social distancing and the highest standards of hygiene for this key group Our offices across the world have made operational changes, too including more regular cleaning, entry/exit control, and restrictions in common areas to protect the wellbeing of anyone and everyone in the offices
저희의 태도와 접근 방식은 공급망 전반에 걸쳐 정확히 동일합니다. 저희는 안전을 극대화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시행하며 COVID-19 확산을 최소화하기 위해 물류 센터에 대한 집중을 강화했습니다.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는 것이 항상 저희의 주요 원동력이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공급망 전반에 걸친 모든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시 되어야 하므로 주문이 약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국제적인 상황에서 저희가 취하고 있는 조치에 대한 고객님들의 이해와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최대한 안전하게 운영하면서도 최고의 기준으로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멀리 떨어져 있어도 팀을 위한 지원과 지도를 최대한 가깝게 제공할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팀원들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한 활동과 운동을 도입했습니다. 간단합니다! 집에 머물러 안전을 유지하고 건강을 지키세요. 저희는 함께할 때 더 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