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이메일을 보냈지만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장시간 동안 고객 서비스 팀의 답장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저희 이메일이 잘못 필터링 됐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지침을 참조하세요:
Gmail 사용자
저희 메시지를 ‘스팸’이 아닌걸로 설정해 주세요.
Gmail에서 허용 목록을 스팸으로 표시한 이메일이 있으면 Gmail에 해당 이메일이 스팸이 아니라고 다시 설정해주세요.
Gmail에서 스팸 메일함으로 이동하세요.
저희 이메일을 검색하세요. ("
service@thehalara.co.kr
그리고
service@thehalara.co.kr
").
표시된 모든 이메일을 선택하세요.
더 보기를 클릭한 다음 스팸이 아닌 걸로 설정해 주세요.
저희 주소에 대해 필터를 생성해 주세요.
구글에서 저희 고객 서비스 팀의 이메일을 허용하도록 필터를 생성하세요.
오른쪽 상단 구석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하세요.
'필터 및 차단된 주소'를 클릭한 다음 '새 필터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발신자' 필드에 저희 도메인"
thehalara.co.kr
"을 입력하거나 '수신자' 필드에 저희 이메일 주소
service@thehalara.co.kr
를 입력하세요.
이 검색으로 필터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이 검색과 일치하는 메시지가 도착하면 '스팸으로 보내지 않기'를 선택하세요.
필터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Tip:
'발신자'와 '수신자' 필드에 모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지 마세요. Gmail은 두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이메일만 필터링합니다.
'발신자'와 '수신자' 필드에 특정 이메일 주소나 전체 도메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Google 도움말을 참조해 주세요
정상적인 메일이 스팸으로 표시됩니다
Halara에서 보낸 이메일의 가시성 높이기
다른 탭(SNS, 프로모션 등)에서 이메일을 받은 편지함으로 드래그하면 저희 이메일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mail의 받은 편지함으로 이메일 드래그하는 방법
먼저 프로모션 탭에서 이메일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클릭하여 기본 탭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다음으로, 이 발신자의 향후 메시지를 이동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예'를 선택하세요.
이제 저희 이메일을 항상 주요 받은편지함에서 받게 됩니다.
Halara 이메일을 특별 폴더에 정리하기
이메일을 특별 폴더에 정리하여 저희 이메일이 다른 수신 메일과 섞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 정리 방법
읽은 후 이메일을 보관할 수 있는 특별 폴더를 만드세요.
이 폴더에 이메일을 자동으로 연결하도록 필터를 설정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중요한 내용을 놓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읽은 후 수동으로 그 폴더로 이동하세요.
Yahoo! Mail 사용자
저희 주소에 대해 필터를 생성해 주세요.
설정 메뉴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올리고 '설정'을 선택하세요.
필터를 클릭한 다음 추가를 클릭하세요.
필터 이름을 입력하세요
'발신자' 필드에 저희 도메인"
thehalara.co.kr
"을 입력하거나 '수신자' 필드에 저희 이메일 주소
service@thehalara.co.kr
를 입력하세요.
이메일을 전달할 폴더로 받은편지함을 선택하세요.
저장을 클릭한 다음 다시 저장을 클릭하세요.
Tip:
'발신자'와 '수신자' 필드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지 마세요. Yahoo! Mail은 두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이메일만 필터링합니다.
'발신자'와 '수신자' 필드에 특정 이메일 주소나 도메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도메인 또는 이메일 주소마다 새 필터를 만드세요.
스팸으로 잘못 필터링된 이메일을 위한 Yahoo! Mail의 도움말보기
Outlook 사용자를 위한
안전한 발신자 목록에 저희 주소를 추가하세요
오른쪽 상단 구석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하세요.
안전한 발신자 및 차단된 발신자를 선택한 후 안전 발신자를 선택하세요
허용 목록에 추가하고 싶은 이메일의 도메인을 안전 발신자 목록에 추가하세요
안전한 발신자 및 차단된 발신자로 돌아가서 안전한 메일 목록을 선택하세요
목록을 허용할 온라인 그룹의 이메일 주소를 안전한 메일 목록에 추가하세요
Tip:
'안전한 발신자' 및 '안전한 메일 목록' 모두에서 특정 이메일 주소나 전체 도메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발신자' 및 '안전한 메일 목록' 모두에서 여러 도메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보기
Outlook.com
,
누군가가 보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