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halara

Explore
    홈
    • Explore
    • (USD)

      이메일을 보냈지만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장시간 동안 고객 서비스 팀의 답장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저희 이메일이 잘못 필터링 됐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지침을 참조하세요:

      Gmail 사용자

      저희 메시지를 ‘스팸’이 아닌걸로 설정해 주세요.

      Gmail에서 허용 목록을 스팸으로 표시한 이메일이 있으면 Gmail에 해당 이메일이 스팸이 아니라고 다시 설정해주세요.

      • Gmail에서 스팸 메일함으로 이동하세요.
      • 저희 이메일을 검색하세요. (" service@thehalara.co.kr 그리고 service@thehalara.co.kr").
      • 표시된 모든 이메일을 선택하세요.
      • 더 보기를 클릭한 다음 스팸이 아닌 걸로 설정해 주세요.

      저희 주소에 대해 필터를 생성해 주세요.

      구글에서 저희 고객 서비스 팀의 이메일을 허용하도록 필터를 생성하세요.

      • 오른쪽 상단 구석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하세요.
      • '필터 및 차단된 주소'를 클릭한 다음 '새 필터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 '발신자' 필드에 저희 도메인" thehalara.co.kr "을 입력하거나 '수신자' 필드에 저희 이메일 주소 service@thehalara.co.kr 를 입력하세요.
      • 이 검색으로 필터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 이 검색과 일치하는 메시지가 도착하면 '스팸으로 보내지 않기'를 선택하세요.
      • 필터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Tip:

      • '발신자'와 '수신자' 필드에 모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지 마세요. Gmail은 두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이메일만 필터링합니다.
      • '발신자'와 '수신자' 필드에 특정 이메일 주소나 전체 도메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Google 도움말을 참조해 주세요 정상적인 메일이 스팸으로 표시됩니다

      Halara에서 보낸 이메일의 가시성 높이기

      다른 탭(SNS, 프로모션 등)에서 이메일을 받은 편지함으로 드래그하면 저희 이메일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mail의 받은 편지함으로 이메일 드래그하는 방법

      • 먼저 프로모션 탭에서 이메일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클릭하여 기본 탭으로 끌어다 놓습니다.halara
      • 다음으로, 이 발신자의 향후 메시지를 이동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예'를 선택하세요.halara
      • 이제 저희 이메일을 항상 주요 받은편지함에서 받게 됩니다.

      Halara 이메일을 특별 폴더에 정리하기

      이메일을 특별 폴더에 정리하여 저희 이메일이 다른 수신 메일과 섞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 정리 방법

      • 읽은 후 이메일을 보관할 수 있는 특별 폴더를 만드세요.
      • 이 폴더에 이메일을 자동으로 연결하도록 필터를 설정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중요한 내용을 놓칠 수 있습니다.
      • 이메일을 읽은 후 수동으로 그 폴더로 이동하세요.

      Yahoo! Mail 사용자

      저희 주소에 대해 필터를 생성해 주세요.

      • 설정 메뉴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올리고 '설정'을 선택하세요.
      • 필터를 클릭한 다음 추가를 클릭하세요.
      • 필터 이름을 입력하세요
      • '발신자' 필드에 저희 도메인" thehalara.co.kr "을 입력하거나 '수신자' 필드에 저희 이메일 주소 service@thehalara.co.kr 를 입력하세요.
      • 이메일을 전달할 폴더로 받은편지함을 선택하세요.
      • 저장을 클릭한 다음 다시 저장을 클릭하세요.

      Tip:

      • '발신자'와 '수신자' 필드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지 마세요. Yahoo! Mail은 두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이메일만 필터링합니다.
      • '발신자'와 '수신자' 필드에 특정 이메일 주소나 도메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도메인 또는 이메일 주소마다 새 필터를 만드세요.
      • 스팸으로 잘못 필터링된 이메일을 위한 Yahoo! Mail의 도움말보기

      Outlook 사용자를 위한

      안전한 발신자 목록에 저희 주소를 추가하세요

      • 오른쪽 상단 구석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하세요.
      • 안전한 발신자 및 차단된 발신자를 선택한 후 안전 발신자를 선택하세요
      • 허용 목록에 추가하고 싶은 이메일의 도메인을 안전 발신자 목록에 추가하세요
      • 안전한 발신자 및 차단된 발신자로 돌아가서 안전한 메일 목록을 선택하세요
      • 목록을 허용할 온라인 그룹의 이메일 주소를 안전한 메일 목록에 추가하세요

      Tip:

      • '안전한 발신자' 및 '안전한 메일 목록' 모두에서 특정 이메일 주소나 전체 도메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발신자' 및 '안전한 메일 목록' 모두에서 여러 도메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도움말 보기 Outlook.com , 누군가가 보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