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인기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halara

loading

자주 묻는 질문

아래의 질문들이 고객님께 답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Top

내 사이즈는 얼마인가요?jia

온라인 쇼핑 시 사이즈를 결정하는 것이 때때로 어렵다는 것을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올바른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 가이드를 준비했으며, 이 가이드는 모든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확신이 서지 않으시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HALARA는 어디에서 배송하나요?jia

저희 제품은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의 프리미엄 공장에서 제조 및 배송됩니다. 저희 공장은 엄격한 현지, 국가 및 국제 규정을 준수하며, 근로자의 건강, 안전 및 생활 임금을 보장하여 인정받는 국제 조직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HALARA는 가치 사슬에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사람과 지구의 복지를 지원하기 위한 약속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2024년 책임 페이지에서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내 주문 상태는 어떤가요?jia

주문이 발송되면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이메일의 배송 추적 링크를 클릭하여 택배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저희가 기꺼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을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나요?jia

저희는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주문을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시면 고객 서비스 팀이 주문이 포장되기 전에 가능한 한 변경 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jia

주문하신 제품을 마음에 들어 하시리라 확신하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거나 사이즈가 완벽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반품 정책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상품이 고객님께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는 기간은 30일입니다. 상품을 반품하시려면 배송 후 30일 이내에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라이브챗으로 반품하시려는 상품과 반품 요청 사유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받으신 패키지에 표시된 발신자 주소로 반품 상품을 보내지 마세요. 먼저 저희에게 연락하지 않으시면 반품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반품 확인을 받으시면, 저희가 제공하는 주소로 보내지 마시고 세탁하지 않은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 확인 이메일을 받은 후 30일 이내에 반품을 수령해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또한 속옷은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반품한 상품을 발송한 후 14일 이내에 환불을 받지 못하셨다면, 즉시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세요.   

피싱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jia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Halara 의 공식 홈페이지, Halara App, 공식 Halara TikTok, Facebook 계정으로만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공식 Halara 웹사이트, 계정 목록 및 피싱과 관련된 안내사항은 이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부 사항

주문 및 배송

어떻게 주문을 하나요?jia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찾아 색상과 사이즈를 선택한 다음 '장바구니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제품을 계속 추가하거나 '결제'를 클릭하여 주문을 완료하세요! 원활한 쇼핑을 위해 HALARA 계정을 생성하세요! 빠른 결제 및 주문 내역과 상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상 제품과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즉시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내 주문 상태는 어떤가요?jia

주문이 발송되면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이메일의 배송 추적 링크를 클릭하여 택배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저희가 기꺼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상태가 업데이트되지 않거나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jia

앗! 최근 많은 현지 배송 파트너들로부터 COVID-19 백신 우선 배포로 인해 긴급하지 않거나 의료 목적이 아닌 배송이 지연되고 있다는 공지를 받았습니다.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시면 추가 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jia

안녕하세요, 배송지 지역과 국가에 따라 배송 소요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국가별 배송 소요 시간에 대한 최신 시간표는 배송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jia

신속한 주문 처리로 인해 주문이 확인되고 처리되면 주문 세부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송 주소를 변경하려면 이전 주문을 취소하고 새로 주문해 주세요.

주문을 잘못 했거나, 무언가를 추가하거나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jia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저희는 제품을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주문 후 신속하게 처리하고 발송합니다. 하지만, 주문이 완료된 후 가능한 빨리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시면 저희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jia

그때그때 달라요! 만약 배송되기 전  에 라이브챗을 통해 주문 취소를 요청하시면, 저희가 주문 취소(또는 수정)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일단 주문이 배송되면, 현재로서는 주문을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택배를 받은 후에 상품에 100% 만족하지 않으시면, 저희가 반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service@thehalara.co.kr.

택배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하면 어떻게 하나요?jia

제품이 배송된 후에는 도난당하거나 배송 중 분실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배송 번호로 택배가 배송되었다고 나오지만 수령하지 못한 경우, 추가 배송을 위해 2~3일의 유예 기간을 두고 현지 운송 업체에 문의하세요.

배송은 어떤 택배 및 회사를 사용하나요?jia

제품이 배송되는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중국 또는 미국에 있는 저희 창고 중 하나에서 배송이 시작되면 출발지의 현지 택배사가 처리합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국가나 지역에 도착하면 기존의 우편 택배에서 고객님 지역을 서비스하는 현지 택배로 전달됩니다. 배송 과정에서 두 개의 택배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저희 창고에서 출발할 때의 배송 번호이고 다른 하나는 현지 배송 번호입니다!

교환 및 반품

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jia

주문하신 제품을 마음에 들어 하시리라 확신하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거나 사이즈가 완벽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반품 정책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상품이 고객님께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는 기간은 30일입니다. 상품을 반품하시려면 배송 후 30일 이내에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라이브챗으로 반품하시려는 상품과 반품 요청 사유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받으신 패키지에 표시된 발신자 주소로 반품 상품을 보내지 마세요. 먼저 저희에게 연락하지 않으시면 반품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반품 확인을 받으시면, 저희가 제공하는 주소로 보내지 마시고 세탁하지 않은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 확인 이메일을 받은 후 30일 이내에 반품을 수령해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또한 속옷은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반품한 상품을 발송한 후 14일 이내에 환불을 받지 못하셨다면, 즉시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세요.   

교환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jia

사이즈 교환을 위한 교환의 경우, 반품을 진행한 후 올바른 사이즈로 두 번째 재주문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을 저희가 받은 후 다시 발송하기 위해 추가로 2주를 기다리지 않으셔도 되고, 최대한 빨리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라이브챗으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jia

환불은 구매 시 사용된 결제 수단으로 이루어집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환불 확인을 안내드립니다. 14일 이내에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 은행에 해당 이메일을 제시하여 승인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jia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된 경우, 환불을 위해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라이브챗으로 연락하여 다른 상품으로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착용한 후 주문을 반품할 수 있습니까?jia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착용해 보셔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만, 제품에 화장품, 데오도란트, 향수의 흔적이 남아있을 경우 반품을 접수하실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 주세요. 속옷을 시도할 때는 다른 속옷을 입으신 후 착용해 주세요.

반품 및 교환은 무료입니까?jia

상품을 반품하거나 교환하려면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제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jia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을 받으셨거나, 주문하신 상품이 사이트의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가능한 빨리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세요.  검토 후 가능할 경우 대체 상품을 보내드리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의 가격을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사이즈 및 색상

사이즈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jia

온라인 쇼핑 시 사이즈를 결정하는 것이 때때로 어렵다는 것을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올바른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 가이드를 준비했으며, 이 가이드는 모든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확신이 서지 않으시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스타일/색상/사이즈가 품절입니다. 언제 재입고되나요?jia

HALARA는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원하는 상품이 품절인 경우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림'을 위한 이메일을 등록하시면 재입고 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Halara 제품은 어떻게 개발되고 생산되나요?jia

Halara는 숙련된 패턴 메이커, 제품 개발 전문가부터 품질 관리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공정을 감독하는 경험 많은 전문가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엄선된 공장에서 제품을 제조합니다. 저희는 지속 가능성을 향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환경 보호법, 노동권 및 임금 규정을 준수하는 공장과만 독점적으로 협력합니다. 저희의 독특한 수요 대응 생산 접근 방식은 재고 관련 오염과 낭비를 없앱니다. 고품질 원단과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저희 원단 연구소에서는 낭비를 줄이고 원단의 기능과 촉감을 최대화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합니다. 저희는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디자인하며, 과잉 생산을 줄이고 제품의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비즈니스 수요와 제품 카테고리가 빠르게 확장됨에 따라, 저희는 남아시아에서 공급망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투자와 노력을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지속 가능한 관행과 공급망에 더 큰 투명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제품에 사용하는 원단은 무엇인가요?jia

저희는 다양한 원단을 사용하지만 주요 재료는 나일론, 스판덱스, 면입니다. 모든 원단은 고품질, 고탄성, 통기성이 뛰어나 가장 편안하고 부드러운 제품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어떻게 세탁해야 하나요?jia

순한 세제를 사용하시어 저온에서 세탁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이는 환경과 옷에 더 좋습니다! 제품의 택에서 더 자세한 권장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에 가까운 제품 재고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왜 일부 제품은 예약 주문인가요?jia

특정 제품은 '예약 주문' 및 'JIT: Just In Time' 모드를 사용하여 고객의 수요에 맞게 필요한 원단만큼만 주문하고 있습니다. 이 모드를 점차 더 많은 제품에 확장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결제 및 할인

어떤 결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나요?jia

저희는 모든 주요 신용카드(VISA, MasterCard, AMEX), PayPal, Apple Pay, Google Pay, Shop Pay를 받습니다. 일부 은행은 신용카드 결제 시 해외 거래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거절되었습니다. 왜 그럴까요?jia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PayPal로 결제하신 경우,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시면 저희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 카드와 프로모션 코드를 동일한 주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jia

네! 기프트 카드와 프로모션 코드를 한 번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를 먼저 입력하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세금과 관세가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까?jia

세금과 관세는 결제 시 포함되지 않습니다. 택배가 배송 국가에 도착하면 택배 회사가 납부해야 할 세금 및 관세에 대해 안내드릴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저희 배송 및 관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조정을 제공하나요?jia

안타깝게도 현재로서는 주문 후 가격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결제는 어떤 통화로 이루어지나요?jia

모든 주문은 미국 달러(USD)로 진행됩니다. 결제 수단의 원래 통화가 미국 달러가 아닌 경우, 은행이나 결제 시설이 해당일의 현재 환율로 현지 통화를 미국 달러로 환전합니다. 이는 또한 제품을 반품하거나 환불을 받을 경우, 환불 당시의 현재 환율을 기준으로 지급받은 미국 달러의 금액으로 처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당 금액은 약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이 지금 세일 중인데, 가격 조정을 제공하나요?jia

판매와 할인은 한정된 시간 동안만 제공되며, 가격 조정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최신 정보를 받아보려면 이메일 정보를 추가하거나 저희의 SNS @thehalara를 팔로우하세요!

할인 코드 정책은 무엇인가요?jia

m.thehalara.com(이하 halara)은 할인 코드 사용에 대한 전적인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이 할인 코드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halara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결제를 몰수할 권리가 있습니다. 할인 코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 코드를 할인 캠페인(예: 2개 제품 추가 시 20%)에 적용할 수 있나요?

할인 코드는 정가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캠페인은 이미 할인된 상태이므로 금전적 할인은 적용할 수 없습니다.

할인 코드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할인 코드를 사용하려면 결제 과정에서 할인 코드를 입력하세요. 한 번의 구매에 하나의 할인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는 세일 중인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구매할 때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잊었어요. 크레딧을 받을 수 있나요?

할인 코드는 구매 완료 후에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잊었고 코드가 만료되었다면, 앞으로의 새로운 코드와 혜택을 기다려 주세요. 만약 할인 코드가 아직 만료되지 않았다면, 다음 주문 시 사용해 주세요.

한 번에 여러 할인 코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한 번에 하나의 할인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할인 코드의 약관 및 조건을 참조해주세요.

만료된 할인 코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만료된 할인 코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각 할인 코드에는 만료일이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세요. 

할인으로 인해 주문 총액이 무료 배송 최소 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할인 코드는 배송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주문 총액이 무료 배송 최소 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무료 배송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환불 금액이 총 주문 금액과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jia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첫째로,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는 주문 당시의 USD에서 현지 통화로의 일일 환율이 환불 처리 시점의 환율과 다를 수 있습니다.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시면 차이가 나는 이유를 조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프트 카드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jia

m.thehalara.com(이하 halara)은 할인 코드 사용에 대한 전적인 권리를 재량에 따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할인 코드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halara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결제를 몰수할 권리가 있습니다. 할인 코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 코드 사용 및 제한 사항

기프트 카드는 thehalara.com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는 할인 코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기프트 카드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총 구매 가격이 기프트 카드 잔액보다 크면 다른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나머지 금액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구매 가격이 기프트 카드 잔액보다 적으면 잔액은 환불되지 않지만 향후 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는 환불되거나 현금 또는 크레딧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기프트 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결함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 한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기프트 카드 분실 또는 도난

halara는 분실, 도난 또는 무단 사용된 기프트 카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프트 카드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한 주문에 두 개의 프로모션 코드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jia

아니요, 한 주문에 하나의 프로모션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이나 프로모션 코드 사용에 대해 잘 모르겠다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시면 프로모션을 확인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저는 인플루언서/앰버서더이며 함께 협력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협력할 수 있나요?jia

저희와 협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 에서 관심을 표현하시면, 프로그램에 자리가 생길 경우 저희 인플루언서 매니저가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halara 소식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jia

 저희 인스타그램 그리고 틱톡 을 팔로우해 주세요. 저희의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구독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희는 24시간 연중무휴 디스코드 커뮤니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실시간 고객 지원, 신제품 출시 공지, 그리고 브랜드 후원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늘 저희와 함께하세요!

제품에 대한 피드백이나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어떻게 알려드릴 수 있나요?jia

 저희는 고객의 의견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스타그램 

에 메모를 남기거나 라이브챗으로 피드백이나 제안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남성용 라인이 출시될 예정인가요?jia

halara는 젊은 스타트업으로서,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대한 모든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 여성 의류 외의 제품을 출시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가 더 비싼 이유는 무엇인가요?jia

halara의 사명은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의 의류를 최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 팀은 모든 사이즈의 균일한 가격을 위해 노력하지만, 이를 달성할 수 없는 경우 가격 격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윤리적으로 조달되고 제작되나요?jia

저희는 제조 파트너를 심사하기 위해 엄격한 조치를 마련해 두었으며, 많은 생산 시설에 halara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 과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기다리고 계시는 고객님을 위해 곧 공개적인 약속을 발표하려 하고 있습니다.

제품 리뷰를 작성할 때 지침이 있나요?jia

1.  리뷰 작성 시 다음 가이드라인을 고려해 주세요.

  • 제품과 제품을 사용한 개인적인 경험에 집중해 주세요.
  • 제품에 대해 좋아하거나 싫어한 이유를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
  • 제출된 모든 리뷰는 이용 약관에 명시된 조건을 따릅니다.

2.  다음과 같은 유형의 콘텐츠가 포함된 경우, 리뷰를 노출하지 않거나 삭제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구매한 제품과 관련이 없거나 구체적이지 않은 리뷰
  • 외설적이거나 차별적인 언어, 명예 훼손, 비방, 증오 발언, 인종적 또는 종교적으로 편향되거나 공격적인 언어, 불법적으로 위협적이거나 괴롭히는 언어, 공공 포럼에 적합하지 않은 언어
  • 광고, '스팸' 콘텐츠, 다른 제품 또는 웹사이트에 대한 언급
  • 이메일 주소, URL, 전화번호, 실제 주소 또는 기타 연락처 정보가 포함된 글
  • 페이지에 게시된 다른 리뷰나 작성자에 대한 비판적이거나 악의적인 댓글
  • 부적절한 사진, 동영상 또는 음악, 특히 부적절한 신체 노출이 포함된 자료
  • 저작권 표시가 있거나 명백한 제삼자 자료가 포함된 자료
  • 법률, 법령, 조례 또는 규정을 위반하는 정보

3.  제품 선택, 가격, 주문, 배송 또는 기타 고객 서비스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하고 싶으신 경우, 제품 리뷰를 통해 제출하지 마세요. 대신 라이브챗을 통해 직접 연락해 주세요.  리뷰를 즐겁게 작성해주세요!

드레스

드레스는 지지력이나 압박이 있나요?jia

저희는 A-C 컵 사이즈에 대해 약간의 압박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드레스에는 속바지가 연결되어 있나요 아님 별도인가요?jia

디자인에 따라 다릅니다. 각 제품 페이지에서 속바지가 연결되어 있는지 별도인지 설명되어 있습니다. 일부 드레스에는 내장된 속바지가 없습니다.

드레스를 입은 상태에서 화장실을 어떻게 가나요? 매번 벗어야 하나요?jia

저희 드레스는 원피스와 비슷하기 때문에 화장실 가는 것이 번거롭지 않습니다.

쿠폰 사용법

Halara 쿠폰 코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jia

먼저,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거기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코드를 추가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총 결제 가격을 줄여줍니다.

할인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jia

인플루언서, 추천, 홈페이지, 앱,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SNS 또는 다양한 다른 채널을 통해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코드에 대해 나열된 구체적인 지침, 제한 사항 및 유효 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내 쿠폰은 어떻게 찾나요?jia

우선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앱을 열고 계정으로 이동한 다음 쿠폰 섹션을 찾습니다. 클릭하면 사용 가능한 쿠폰을 볼 수 있습니다.

한 주문에 여러 코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jia

현재 한 주문에 Halara 쿠폰 코드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jia

Halara 코드가 사용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입력한 코드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코드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주문 금액이 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 최소 금액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 이미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른 코드를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5. 코드가 정가 제품에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라이브챗을 통해 고객 서비스 팀에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Halara에서 무료 배송과 무료 선물을 어떻게 받나요?jia

처음 이용하시나요? 앱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가서 'Halara'를 검색해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설치 후 '신규 사용자 또는 쿠폰' 부분을 찾아보시면 메인 페이지 배너 바로 위에 무료 배송 및 선물에 관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Halara 프로모션 코드와 쿠폰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jia

웹사이트나 앱을 검색하거나 SNS 계정(@Halara_official)을 방문하거나 인플루언서의 영상을 시청하여 베스트 딜을 찾을 수 있습니다. 편하신 대로 선택해 주세요!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

공식 웹사이트* 또는 앱 "Halara"에서만 쇼핑하세요:jia

thehalara.com
halara.com
thehalara.co.uk
thehalara.com.mx
thehalara.de
thehalara.au
thehalara.es
thehalara.kr
thehalara.jp
thehalara.fr

공식 고객 서비스 이메일은 무엇인가요?jia

공식 고객 서비스 이메일 주소는 service@thehalara.co.kr입니다.
사기꾼은 브랜드 이름과 비슷하지만 약간의 대문자나 철자 오류가 있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lara는 현재 어떤 Facebook 계정을 운영하고 있나요?jia

halara
Halara Leggings
halara Lifestyle
Halara Dress
Halara Mexico
Halara_deutschland
Halara_UK
Halara_ES
Halara AU
Halara France
Halara Korea
Halara Japan

Halara는 현재 어떤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있나요?jia

halara_official
halara_leggings
halara_everyday
halara_dress
halara_mexico
halara_deutschland
halara_uk
halara_spain
halara_au
halara_france
halara_korea
halara_japan

Halara는 현재 어떤 Tiktok 계정을 운영하고 있나요?jia

Halara Shop
Halara US
Halara Glam
Halara Workleisure
Halara Sports

연락처 설명jia

저희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인플루언서나 고객에게 이메일을 통해 지불을 요청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Halara를 사칭하는 것으로 보이는 웹사이트를 발견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떻게 보호할 수 있습니까?jia

사기를 당했다면
1. 즉시 은행에 연락하여 승인되지 않은 거래에 대한 사기성 요금이라고 말하십시오.
2. 연방 무역 위원회에 사기를 신고하십시오.
3. 사건이 종결되기 전에 사기꾼과 귀하 간의 지불 증빙 및 채팅/메시지/통화 내역과 같은 통신 내용을 삭제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상황을 더 쉽고 빠르게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협업 요청에 관하여jia

모든 공식 협업 요청과 고객 서비스 메시지는 항상 @halara.com 또는 @thehalara.com으로 끝나는 이메일 주소에서 전송된다는 점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Halara에서 보낸 것처럼 보이는 이메일을 받았지만 주소가 의심스러운 경우 링크를 클릭하거나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세요.
안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지내세요! 의심스러운 이메일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service@thehalara.co.kr로 실제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