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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
내 사이즈는 얼마인가요?
온라인 쇼핑 시 사이즈를 결정하는 것이 때때로 어렵다는 것을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올바른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 가이드를 준비했으며, 이 가이드는 모든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확신이 서지 않으시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HALARA는 어디에서 배송하나요?
저희 제품은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의 프리미엄 공장에서 제조 및 배송됩니다. 저희 공장은 엄격한 현지, 국가 및 국제 규정을 준수하며, 근로자의 건강, 안전 및 생활 임금을 보장하여 인정받는 국제 조직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HALARA는 가치 사슬에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사람과 지구의 복지를 지원하기 위한 약속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2024년 책임 페이지에서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내 주문 상태는 어떤가요?
주문이 발송되면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이메일의 배송 추적 링크를 클릭하여 택배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저희가 기꺼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을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나요?
저희는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주문을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시면 고객 서비스 팀이 주문이 포장되기 전에 가능한 한 변경 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하신 제품을 마음에 들어 하시리라 확신하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거나 사이즈가 완벽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반품 정책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상품이 고객님께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는 기간은 30일입니다. 상품을 반품하시려면 배송 후 30일 이내에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라이브챗으로 반품하시려는 상품과 반품 요청 사유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받으신 패키지에 표시된 발신자 주소로 반품 상품을 보내지 마세요. 먼저 저희에게 연락하지 않으시면 반품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반품 확인을 받으시면, 저희가 제공하는 주소로 보내지 마시고 세탁하지 않은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 확인 이메일을 받은 후 30일 이내에 반품을 수령해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또한 속옷은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반품한 상품을 발송한 후 14일 이내에 환불을 받지 못하셨다면, 즉시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세요.
피싱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Halara 의 공식 홈페이지, Halara App, 공식 Halara TikTok, Facebook 계정으로만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공식 Halara 웹사이트, 계정 목록 및 피싱과 관련된 안내사항은 이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부 사항
주문 및 배송
어떻게 주문을 하나요?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찾아 색상과 사이즈를 선택한 다음 '장바구니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제품을 계속 추가하거나 '결제'를 클릭하여 주문을 완료하세요! 원활한 쇼핑을 위해 HALARA 계정을 생성하세요! 빠른 결제 및 주문 내역과 상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상 제품과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즉시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내 주문 상태는 어떤가요?
주문이 발송되면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이메일의 배송 추적 링크를 클릭하여 택배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저희가 기꺼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상태가 업데이트되지 않거나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앗! 최근 많은 현지 배송 파트너들로부터 COVID-19 백신 우선 배포로 인해 긴급하지 않거나 의료 목적이 아닌 배송이 지연되고 있다는 공지를 받았습니다.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시면 추가 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배송지 지역과 국가에 따라 배송 소요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국가별 배송 소요 시간에 대한 최신 시간표는 배송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속한 주문 처리로 인해 주문이 확인되고 처리되면 주문 세부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송 주소를 변경하려면 이전 주문을 취소하고 새로 주문해 주세요.
주문을 잘못 했거나, 무언가를 추가하거나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저희는 제품을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주문 후 신속하게 처리하고 발송합니다. 하지만, 주문이 완료된 후 가능한 빨리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시면 저희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그때그때 달라요! 만약 배송되기 전 에 라이브챗을 통해 주문 취소를 요청하시면, 저희가 주문 취소(또는 수정)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일단 주문이 배송되면, 현재로서는 주문을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택배를 받은 후에 상품에 100% 만족하지 않으시면, 저희가 반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service@thehalara.co.kr.
택배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하면 어떻게 하나요?
제품이 배송된 후에는 도난당하거나 배송 중 분실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배송 번호로 택배가 배송되었다고 나오지만 수령하지 못한 경우, 추가 배송을 위해 2~3일의 유예 기간을 두고 현지 운송 업체에 문의하세요.
배송은 어떤 택배 및 회사를 사용하나요?
제품이 배송되는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중국 또는 미국에 있는 저희 창고 중 하나에서 배송이 시작되면 출발지의 현지 택배사가 처리합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국가나 지역에 도착하면 기존의 우편 택배에서 고객님 지역을 서비스하는 현지 택배로 전달됩니다. 배송 과정에서 두 개의 택배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저희 창고에서 출발할 때의 배송 번호이고 다른 하나는 현지 배송 번호입니다!
교환 및 반품
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하신 제품을 마음에 들어 하시리라 확신하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거나 사이즈가 완벽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반품 정책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상품이 고객님께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는 기간은 30일입니다. 상품을 반품하시려면 배송 후 30일 이내에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라이브챗으로 반품하시려는 상품과 반품 요청 사유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받으신 패키지에 표시된 발신자 주소로 반품 상품을 보내지 마세요. 먼저 저희에게 연락하지 않으시면 반품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반품 확인을 받으시면, 저희가 제공하는 주소로 보내지 마시고 세탁하지 않은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 확인 이메일을 받은 후 30일 이내에 반품을 수령해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또한 속옷은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반품한 상품을 발송한 후 14일 이내에 환불을 받지 못하셨다면, 즉시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세요.
교환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사이즈 교환을 위한 교환의 경우, 반품을 진행한 후 올바른 사이즈로 두 번째 재주문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을 저희가 받은 후 다시 발송하기 위해 추가로 2주를 기다리지 않으셔도 되고, 최대한 빨리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라이브챗으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환불은 구매 시 사용된 결제 수단으로 이루어집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환불 확인을 안내드립니다. 14일 이내에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 은행에 해당 이메일을 제시하여 승인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된 경우, 환불을 위해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라이브챗으로 연락하여 다른 상품으로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착용한 후 주문을 반품할 수 있습니까?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착용해 보셔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만, 제품에 화장품, 데오도란트, 향수의 흔적이 남아있을 경우 반품을 접수하실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 주세요. 속옷을 시도할 때는 다른 속옷을 입으신 후 착용해 주세요.
반품 및 교환은 무료입니까?
상품을 반품하거나 교환하려면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제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을 받으셨거나, 주문하신 상품이 사이트의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가능한 빨리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세요. 검토 후 가능할 경우 대체 상품을 보내드리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의 가격을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사이즈 및 색상
사이즈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온라인 쇼핑 시 사이즈를 결정하는 것이 때때로 어렵다는 것을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올바른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 가이드를 준비했으며, 이 가이드는 모든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확신이 서지 않으시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스타일/색상/사이즈가 품절입니다. 언제 재입고되나요?
HALARA는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원하는 상품이 품절인 경우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림'을 위한 이메일을 등록하시면 재입고 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Halara 제품은 어떻게 개발되고 생산되나요?
Halara는 숙련된 패턴 메이커, 제품 개발 전문가부터 품질 관리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공정을 감독하는 경험 많은 전문가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엄선된 공장에서 제품을 제조합니다. 저희는 지속 가능성을 향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환경 보호법, 노동권 및 임금 규정을 준수하는 공장과만 독점적으로 협력합니다. 저희의 독특한 수요 대응 생산 접근 방식은 재고 관련 오염과 낭비를 없앱니다. 고품질 원단과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저희 원단 연구소에서는 낭비를 줄이고 원단의 기능과 촉감을 최대화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합니다. 저희는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디자인하며, 과잉 생산을 줄이고 제품의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비즈니스 수요와 제품 카테고리가 빠르게 확장됨에 따라, 저희는 남아시아에서 공급망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투자와 노력을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지속 가능한 관행과 공급망에 더 큰 투명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제품에 사용하는 원단은 무엇인가요?
저희는 다양한 원단을 사용하지만 주요 재료는 나일론, 스판덱스, 면입니다. 모든 원단은 고품질, 고탄성, 통기성이 뛰어나 가장 편안하고 부드러운 제품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어떻게 세탁해야 하나요?
순한 세제를 사용하시어 저온에서 세탁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이는 환경과 옷에 더 좋습니다! 제품의 택에서 더 자세한 권장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에 가까운 제품 재고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왜 일부 제품은 예약 주문인가요?
특정 제품은 '예약 주문' 및 'JIT: Just In Time' 모드를 사용하여 고객의 수요에 맞게 필요한 원단만큼만 주문하고 있습니다. 이 모드를 점차 더 많은 제품에 확장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결제 및 할인
어떤 결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나요?
저희는 모든 주요 신용카드(VISA, MasterCard, AMEX), PayPal, Apple Pay, Google Pay, Shop Pay를 받습니다. 일부 은행은 신용카드 결제 시 해외 거래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거절되었습니다. 왜 그럴까요?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PayPal로 결제하신 경우,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시면 저희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 카드와 프로모션 코드를 동일한 주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기프트 카드와 프로모션 코드를 한 번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를 먼저 입력하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세금과 관세가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가격 조정을 제공하나요?
안타깝게도 현재로서는 주문 후 가격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결제는 어떤 통화로 이루어지나요?
모든 주문은 미국 달러(USD)로 진행됩니다. 결제 수단의 원래 통화가 미국 달러가 아닌 경우, 은행이나 결제 시설이 해당일의 현재 환율로 현지 통화를 미국 달러로 환전합니다. 이는 또한 제품을 반품하거나 환불을 받을 경우, 환불 당시의 현재 환율을 기준으로 지급받은 미국 달러의 금액으로 처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당 금액은 약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이 지금 세일 중인데, 가격 조정을 제공하나요?
판매와 할인은 한정된 시간 동안만 제공되며, 가격 조정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최신 정보를 받아보려면 이메일 정보를 추가하거나 저희의 SNS @thehalara를 팔로우하세요!
할인 코드 정책은 무엇인가요?
m.thehalara.com(이하 halara)은 할인 코드 사용에 대한 전적인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이 할인 코드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halara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결제를 몰수할 권리가 있습니다. 할인 코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 코드를 할인 캠페인(예: 2개 제품 추가 시 20%)에 적용할 수 있나요?
할인 코드는 정가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캠페인은 이미 할인된 상태이므로 금전적 할인은 적용할 수 없습니다.
할인 코드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할인 코드를 사용하려면 결제 과정에서 할인 코드를 입력하세요. 한 번의 구매에 하나의 할인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는 세일 중인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구매할 때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잊었어요. 크레딧을 받을 수 있나요?
할인 코드는 구매 완료 후에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잊었고 코드가 만료되었다면, 앞으로의 새로운 코드와 혜택을 기다려 주세요. 만약 할인 코드가 아직 만료되지 않았다면, 다음 주문 시 사용해 주세요.
한 번에 여러 할인 코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한 번에 하나의 할인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할인 코드의 약관 및 조건을 참조해주세요.
만료된 할인 코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만료된 할인 코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각 할인 코드에는 만료일이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라이브챗으로 연락해 주세요.
할인으로 인해 주문 총액이 무료 배송 최소 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할인 코드는 배송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주문 총액이 무료 배송 최소 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무료 배송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환불 금액이 총 주문 금액과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첫째로,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는 주문 당시의 USD에서 현지 통화로의 일일 환율이 환불 처리 시점의 환율과 다를 수 있습니다.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시면 차이가 나는 이유를 조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프트 카드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m.thehalara.com(이하 halara)은 할인 코드 사용에 대한 전적인 권리를 재량에 따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할인 코드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halara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결제를 몰수할 권리가 있습니다. 할인 코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 코드 사용 및 제한 사항
기프트 카드는 thehalara.com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는 할인 코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기프트 카드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총 구매 가격이 기프트 카드 잔액보다 크면 다른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나머지 금액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구매 가격이 기프트 카드 잔액보다 적으면 잔액은 환불되지 않지만 향후 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는 환불되거나 현금 또는 크레딧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기프트 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결함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 한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기프트 카드 분실 또는 도난
halara는 분실, 도난 또는 무단 사용된 기프트 카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프트 카드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세요.
한 주문에 두 개의 프로모션 코드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한 주문에 하나의 프로모션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이나 프로모션 코드 사용에 대해 잘 모르겠다면, 라이브챗으로 문의해 주시면 프로모션을 확인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저는 인플루언서/앰버서더이며 함께 협력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협력할 수 있나요?
저희와 협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 에서 관심을 표현하시면, 프로그램에 자리가 생길 경우 저희 인플루언서 매니저가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halara 소식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저희 인스타그램 그리고 틱톡 을 팔로우해 주세요. 저희의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구독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희는 24시간 연중무휴 디스코드 커뮤니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실시간 고객 지원, 신제품 출시 공지, 그리고 브랜드 후원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늘 저희와 함께하세요!
제품에 대한 피드백이나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어떻게 알려드릴 수 있나요?
저희는 고객의 의견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스타그램
에 메모를 남기거나 라이브챗으로 피드백이나 제안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남성용 라인이 출시될 예정인가요?
halara는 젊은 스타트업으로서,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대한 모든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 여성 의류 외의 제품을 출시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가 더 비싼 이유는 무엇인가요?
halara의 사명은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의 의류를 최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 팀은 모든 사이즈의 균일한 가격을 위해 노력하지만, 이를 달성할 수 없는 경우 가격 격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윤리적으로 조달되고 제작되나요?
저희는 제조 파트너를 심사하기 위해 엄격한 조치를 마련해 두었으며, 많은 생산 시설에 halara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 과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기다리고 계시는 고객님을 위해 곧 공개적인 약속을 발표하려 하고 있습니다.
제품 리뷰를 작성할 때 지침이 있나요?
1. 리뷰 작성 시 다음 가이드라인을 고려해 주세요.
2. 다음과 같은 유형의 콘텐츠가 포함된 경우, 리뷰를 노출하지 않거나 삭제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3. 제품 선택, 가격, 주문, 배송 또는 기타 고객 서비스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하고 싶으신 경우, 제품 리뷰를 통해 제출하지 마세요. 대신 라이브챗을 통해 직접 연락해 주세요. 리뷰를 즐겁게 작성해주세요!
드레스
드레스는 지지력이나 압박이 있나요?
저희는 A-C 컵 사이즈에 대해 약간의 압박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드레스에는 속바지가 연결되어 있나요 아님 별도인가요?
디자인에 따라 다릅니다. 각 제품 페이지에서 속바지가 연결되어 있는지 별도인지 설명되어 있습니다. 일부 드레스에는 내장된 속바지가 없습니다.
드레스를 입은 상태에서 화장실을 어떻게 가나요? 매번 벗어야 하나요?
저희 드레스는 원피스와 비슷하기 때문에 화장실 가는 것이 번거롭지 않습니다.
쿠폰 사용법
Halara 쿠폰 코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할인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내 쿠폰은 어떻게 찾나요?
한 주문에 여러 코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Halara에서 무료 배송과 무료 선물을 어떻게 받나요?
최신 Halara 프로모션 코드와 쿠폰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
공식 웹사이트* 또는 앱 "Halara"에서만 쇼핑하세요:
공식 고객 서비스 이메일은 무엇인가요?
Halara는 현재 어떤 Facebook 계정을 운영하고 있나요?
Halara는 현재 어떤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있나요?
Halara는 현재 어떤 Tiktok 계정을 운영하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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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ara를 사칭하는 것으로 보이는 웹사이트를 발견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떻게 보호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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