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정일 : 6월25,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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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라라는 귀하와 귀하의 당사 서비스 이용에 관한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정보(유럽 거주자의 경우 "개인정보"와 같은 의미로 사용)의 정의는 귀하의 물리적 위치에 따라 해당 법률에 따라 달라집니다. 본 정책에서는 회원님의 물리적 위치에 적용되는 정의만이 회원님에게 적용됩니다. 본 정책의 목적상 개인정보에는 다른 정보와 결합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더 이상 회원님을 식별할 수 없도록 비가역적으로 익명화되거나 집계된 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1)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정보, (2) 당사가 귀하로부터 자동으로 수집하는 정보 등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귀하가 자발적으로 당사에 제공하는 정보. 당사 또는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 유지 및 운영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 제공업체는 귀하로부터 다음 유형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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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 지원. 귀하가 지원팀과 소통할 때 당사는 기록, 귀하의 서신 사본(이메일 주소 포함), 소셜 미디어 핸들 또는 귀하가 당사와 공유하기로 선택한 추가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4) 뉴스레터 구독. 할라라가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받고자 하는 경우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와 같은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피팅 추천. 회원님은 자발적으로 키, 나이, 몸무게, 신체 치수 및 선호도를 당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의류 사이즈를 추천하고 사용자에게 맞는 핏 예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6) 공개 포럼. 예를 들어, 귀하가 제품 리뷰에서 치수 및 피팅 정보를 공개하는 등 당사 사이트의 공개 영역에 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해당 정보는 할라라, 당사 사이트 방문자 및 일반 대중이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낯선 사람이 회원님을 식별하거나 찾을 수 있는 정보 또는 회원님이 대중과 공유하고 싶지 않은 정보는 사이트에 게시하지 않을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7) 프로모션 이벤트. 당사는 때때로 회원님에게 설문조사를 완료하도록 요청하거나 사이트를 통해 프로모션, 프로그램 및/또는 경품행사(총칭하여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프로모션에 참여하기로 선택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이름,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및/또는 전화번호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귀하의 프로모션 참여와 관련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수집 및 저장합니다. 당사는 특정 프로모션의 정보 수집, 사용 및 공유 관행에 대한 "적시" 공개 또는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당첨자 통지 및 경품 배포 등 프로모션을 관리하고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한라라와 프로모션 후원사의 마케팅 목적을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경품 수락 시 귀하는 (법으로 금지되지 않는 한) 당사가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 페이지 등에 귀하의 일부 정보를 공개적으로 게시하는 것을 허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8) 브랜드 앰배서더. 귀하가 브랜드 홍보대사를 신청하는 경우, 당사는 신청을 처리하기 위해 귀하의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소셜 미디어 핸들, 지역 및 재학 중인 학교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9) 제휴 프로그램. 귀하가 커미션을 받기 위해 당사의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에 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성명, 사용자 이름, 국가 또는 지역, 회사 웹사이트, 회사 주소, 시간대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자동으로 수집하는 정보. 관련 법률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당사는 귀하가 사이트와 상호 작용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할 때마다 특정 유형의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로부터 다음 유형의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10) 사용 데이터. 귀하가 당사의 사이트를 탐색할 때 당사는 귀하의 웹 요청, 인터넷 프로토콜("IP") 주소, 브라우저 유형, 도메인 이름, 참조 및 종료 페이지 및 URL, 열람한 페이지 및 이러한 페이지 열람 순서, 귀하가 당사 서버에 액세스한 날짜 및 시간, 기타 진단 데이터 등의 로그 데이터를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11) 기기 정보. 귀하가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당사의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기기의 고유 기기 식별자, MAC 주소, 운영 체제 및 모바일 기기의 광고 ID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12) 위치 정보. 귀하가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당사는 귀하의 WiFi, 블루투스 및 기타 기기 설정으로부터 귀하의 기기의 일반적인 물리적 위치 및 지리적 지역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IP 주소는 귀하의 일반적인 지리적 지역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귀하는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 장치의 위치 서비스 설정을 조정하여 귀하의 위치 정보를 당사와 공유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련 설정 변경에 대한 지침은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집계 및 분석 데이터. 또한 당사는 분석, 보안 및 사기 방지 목적으로 당사의 서비스 및 회원님의 여러 기기에서 수집한 정보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회원님의 계정 상태와 결제 정보를 분석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안전하지 않은 결제 및 보안되지 않은 결제를 탐지합니다. 또한 분석 데이터를 사용하여 회원님의 계정 보안을 평가하고 개선을 위한 제안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가 제3자로부터 수집하는 정보. 당사는 때때로 법률에서 요구하거나 허용하는 경우 제3자로부터 귀하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출처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
당사와 당사를 대신하는 제3자는 쿠키 및 기타 유사한 기술(총칭하여 "추적 기술")과 같은 다양한 추적 기술을 사용하여 귀하가 당사 사이트 및 앱과 상호 작용할 때 자동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자 경험을 맞춤화하고 콘텐츠를 더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분석 패키지를 사용하여 웹 및 앱 트래픽을 분석하세요.
이미 당사 서비스를 방문했는지 여부 확인
기본 설정에 대한 정보 저장
서비스 복귀 시점을 인식하려면
당사가 사용하는 추적 기술 유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키 정책을 참조하세요.
3. 당사가 귀하의 개인정보를 사용하는 방법
당사는 비즈니스 및 상업적 목적으로 본 정책에 설명된 대로 또는 그러한 처리가 이루어지기 전에 귀하에게 공개한 대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사용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할라라의 서비스 제공.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사용하여 당사 사이트의 등록 사용자로서 귀하의 요청을 관리하는 것을 포함하여 귀하가 요청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서비스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당사에서 제품을 주문할 때 당사는 주문을 배송하기 위해 귀하의 배송 정보가 필요하며, 귀하의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결제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정보가 없으면 당사는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결제 처리 회사 및 택배 서비스와 같은 제3자 또한 당사가 회원님의 주문을 이행하는 데 도움을 줄 때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액세스 및/또는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제3자와 성실히 협력하여 회원님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2) 법률 및 규정 준수를 유지하기 위해. 당사의 서비스는 특정 법률 및 규정의 적용을 받으며,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세금 납부, 사업상 의무 이행, 고용 및 채용 관련 법률 준수 또는 관련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위험 관리를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않으면 당사는 법적 및 규제 요건에 따라 서비스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3) 당사의 약관, 계약 및 정책 준수를 강제하기 위해. 귀하가 당사의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면 귀하는 당사의 약관에 구속됩니다. 귀하가 약관을 준수하도록 하기 위해 당사는 당사의 서비스에서 금지되거나 실제 금지된 불법 또는 위법 활동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 조사, 예방 및 완화함으로써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또한 관련 법률에 따라 당사는 내부 약관, 계약 또는 정책의 위반을 조사, 예방 또는 완화하고 제3자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사기 및 보안 위험 감지 및 예방. 당사는 당사 서비스의 사기 및 악의적인 사용을 모니터링, 방지 및 탐지하고, 권한이 없는 사용자가 귀하의 정보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귀하의 신원을 모니터링 및 확인하고, 시스템 보안을 강화하고, 스팸, 멀웨어, 악성 활동 또는 재정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기타 보안 위험에 대처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5) 고객 지원 제공 또는 회원님에게 응답하기 위해. 당사는 귀하가 당사에 연락할 때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를 수집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가 없으면 당사는 귀하에게 응답하거나 귀하의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 및 향유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6) 회원님에게 서비스 관련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당사는 귀하의 계정 및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관리 또는 계정 관련 정보를 귀하에게 전송합니다.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업데이트, 귀하의 계정 활동 또는 거래 확인, 보안 업데이트 또는 팁 또는 기타 관련 거래 관련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련 커뮤니케이션은 본질적으로 홍보 목적이 아닙니다.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을 수신 거부할 경우 회원님의 계정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중요한 소식을 놓칠 수 있습니다.
(7)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공(예: SMS, 이메일). 당사는 귀하가 당사의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거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구독하기로 선택할 때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또는 기타 전자 주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메시지를 더 이상 수신하지 않으려면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하거나 해당 메시지에 포함된 지침에 따라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마케팅 캠페인의 목적으로 귀하의 모바일 광고 식별자를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키 및 기타 유사한 추적 기술 섹션을 참조하세요.
(8) 당사 서비스의 연구 및 개발.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분석 및 통계 데이터를 도출하여 귀하가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의 사이트가 어디에서, 어떤 유형의 기기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사이트를 방문하고 어디에서 클릭하는지 분석하면 기존 서비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키 및 기타 유사한 추적 기술 섹션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9) 사용자 경험을 맞춤화하기 위해: 당사는 사용자 경험을 맞춤화하기 위해 귀하의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를 통해 당사는 귀하가 여러 플랫폼과 기기에서 당사의 서비스와 더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당사는 귀하가 당사 사이트를 재방문할 경우 귀하를 기억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하여 귀하가 이미 설문조사를 받았는지 또는 (사이트 콘텐츠가 테스트 중인 경우) 어떤 버전의 콘텐츠가 제공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키 및 기타 유사한 추적 기술 섹션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0) 기업 인수, 합병 및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당사는 기업 인수, 합병 또는 기타 기업 거래의 맥락에서 필요에 따라 귀하의 계정 및 귀하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11) 회원님의 동의가 있는 경우. 귀하가 당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기 전에 귀하에게 공개되었거나 귀하의 허락 또는 귀하의 지시에 따라 요청된 서비스 또는 기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필요한 기타 목적을 위해.
4. 개인 정보 공유
당사는 본 정책에 설명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하고 관련 법률에서 허용하는 경우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공유합니다. 당사는 아래에 설명된 대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 당사는 (a) 법 집행 요청 및 법원 명령이나 소환장 등의 법적 절차를 준수하기 위해, (b) 감사관, 심사관 또는 기타 규제기관의 요청을 준수하기 위해, (c) 귀하의 요청에 응답하기 위해, (d) 귀하, 당사 또는 타인의 권리, 재산 또는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하거나 적절한 경우 귀하에 관한 정보를 액세스, 보존 및 공개할 수 있습니다.
(2) 당사의 기업 조직 내. 당사는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해 조직 내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와 공유. 당사는 당사의 서비스 운영을 돕기 위해 당사를 대신하여 활동하는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와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업체 및 벤더는 신용카드 처리, 주문 이행, 웹사이트 호스팅, 이메일 및 우편 배송, 분석 서비스, 설문조사 및 연구 수행, 네트워크 유지보수 수행 등의 지원 서비스를 당사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3자는 당사의 서면 지침에 따라서만 회원님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당사가 마련한 정보 보안 보호 조치를 준수해야 합니다. 당사는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가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도록 계약상 의무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4) 제3자 광고주와 함께. 특정 상황에서 관련 법률에 따라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3자 광고주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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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사업 거래 또는 기타 자산 양도 시. 당사는 당사가 다른 회사에 인수 또는 합병되거나 당사가 사업 또는 자산의 전부 또는 일부를 매각, 청산 또는 양도하는 기업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자, 서비스 제공자, 고문, 잠재적 거래 파트너 또는 기타 제3자에게 귀하에 관한 정보를 공개 및 이전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 참여하거나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당사의 권리 양도 또는 이전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7) 회원님의 동의가 있는 경우. 당사는 회원님의 동의가 있는 경우 어떠한 목적으로든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5. 당사가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방법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 고문, 잠재적 거래 파트너 또는 기타 제3자를 유지합니다. 당사의 보안 조치에는 회원님의 정보에 대한 무단 액세스 또는 공개를 방지하고, 데이터 정확성을 유지하며, 정보의 적절한 사용을 보장하고, 기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업계 표준의 물리적, 기술적, 관리적 조치가 포함됩니다. 또한 당사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정보가 필요한 당사 직원 및 제3자에게만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제한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것 또한 귀하의 책임임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귀하가 당사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사용하는 비밀번호, 비밀 질문과 답변 및 기타 인증 정보를 보호할 책임이 있음을 요청합니다.
계정 또는 개인정보 보안이 침해되었다고 생각되면 즉시 다음 이메일 주소(Legal@halara.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보안 시스템은 없다는 점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보안 침해가 발생하는 경우, 당사는 법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 회원님과 관계 당국에 즉시 통지할 것입니다.
6. 개인 정보 보관 기간
당사는 본 방침에 명시된 목적에 필요한 기간 동안만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당사는 법적 의무를 준수하고(예: 관련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귀하의 데이터를 보유해야 하는 경우) 분쟁을 해결하며 법적 계약 및 정책을 시행하는 데 필요한 범위 내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귀하가 이메일을 포함한 서신을 당사에 보내는 경우, 당사는 해당 정보를 귀하의 계정 기록에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또한 당사는 고객 서비스 서신 및 기타 할라라에서 귀하에게 보내는 서신도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당사는 고객 서비스를 측정 및 개선하고 잠재적인 사기 및 위반 사항을 조사하기 위해 이러한 기록을 보관합니다. 당사는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법이 허용하는 바에 따라 이러한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라라는 내부 분석 목적으로 사이트 및 서비스 사용 데이터를 보유합니다. 사용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보안을 강화하거나 사이트의 기능을 개선하는 데 사용되거나 법적으로 장기간 보관해야 할 의무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 짧은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당사는 개인정보가 더 이상 수집된 목적에 부합하지 않고 법적 또는 사업적 목적으로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즉시 귀하의 개인정보 보유를 중단하거나 해당 정보를 귀하와 연결할 수 있는 수단을 제거합니다.
7. 사용자의 선택권, 개인정보 보호 권리 및 옵트아웃 권리
A. 당신의 선택
(a) 귀하의 정보 수정 또는 업데이트. 귀하가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계정을 생성한 경우, 귀하는 서비스를 통해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귀하의 계정과 관련하여 귀하가 제공한 개인정보에 액세스하고, 이를 업데이트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b)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당사는 귀하에게 당사가 귀하와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특정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기본 설정을 업데이트하거나 당사가 수신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제한하려면 본 정책 말미의 '당사에 연락하는 방법' 섹션에 명시된 대로 당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법에서 규정하는 경우, 귀하는 이전에 당사에 제공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당사는 앞으로 귀하의 기본 설정을 적용할 것입니다. 또한 마케팅 콘텐츠에 있는 수신 거부 링크를 클릭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수신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c) 쿠키 관리. 귀하는 당사 사이트에서 쿠키를 허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쿠키를 배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웹 브라우저 설정을 수정하여 모든 쿠키의 일부를 거부하거나 웹사이트가 쿠키를 설정하려고 할 때 이를 알리고 귀하의 허락을 요청하도록 하여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을 수정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아보려면 브라우저의 '도움말', '도구' 또는 '편집' 메뉴를 사용하거나 다음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지침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 사파리 데스크톱, 사파리 모바일, 안드로이드 브라우저. 당사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기술 및/또는 기능 쿠키를 차단하거나 삭제하면 사이트 탐색이 불가능하거나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 또는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되거나 기타 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일부 정보 또는 기본 설정을 수정하거나 수동으로 입력해야 할 수 있습니다.
(d) 분석. 당사는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Google 애널리틱스와 같은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사이트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추적하고 보고하는 구글 LLC("구글")에서 제공하는 웹 분석 서비스입니다. Google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이용약관 웹페이지(https://policies.google.com/privacy?hl=en)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애널리틱스 옵트아웃 브라우저 애드온은 방문자가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https://tools.google.com/dlpage/gaoptout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 관심 기반 광고 관리. 당사와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는 귀하가 당사의 사이트 또는 앱과 상호 작용할 때 관심사 광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키 정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 웹사이트 브라우저. 관심 기반 광고를 위해 정보를 수집하는 많은 광고 회사는 디지털 광고 연합(DAA) 또는 네트워크 광고 이니셔티브(NAI)의 회원사이며, 이 두 단체는 회원사가 제공하는 관심 기반 광고를 거부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운영합니다. 각 조직의 각 참여 기업이 제공하는 웹사이트 관심사 기반 광고를 수신 거부하려면 DAA의 수신 거부 포털(http://optout.aboutads.info/)을 방문하거나 NAI의 수신 거부 포털(http://optout.networkadvertising.org/?c=1)을 방문하세요. 유럽 경제 지역, 스위스 또는 영국에 거주하는 경우, 유럽 대화형 디지털 광고 연합의 참여 회원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행동 기반 광고를 거부하려면 https://youronlinechoices.eu/를방문하여 거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심 기반 광고를 위해 정보를 수집하는 많은 광고 회사는 디지털 광고 연합(DAA) 또는 네트워크 광고 이니셔티브(NAI)의 회원사이며, 두 단체는 회원들이 관심 기반 광고를 수신 거부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조직의 각 참여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관심사 기반 광고를 거부하려면 http://optout.aboutads.info/ 에 있는 DAA의 거부 포털을 방문하거나 다음 주소에 있는 NAI의 거부 포털을 방문하십시오. 귀하가 당사의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경우, 당사 또는 당사의 타사 마케팅 파트너는 귀하의 모바일 장치에 대해 Apple 광고용 식별자(IDFA) 또는 Android 광고 ID(AAID) 등 여러 가지 식별자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하여 당사 앱 또는 기타 앱에서 귀하에게 광고를 타겟팅하고 전달할 수 있습니다. 즉, 타사 광고 네트워크에서 귀하의 기기 식별자에 액세스하여 (a) 귀하가 보는 광고의 수와 유형을 관리하고, (b) 다른 앱에서 표시되는 광고와 관련된 설치 소스를 추적하며, (c) 귀하의 관심사와 행동을 식별하고 이러한 관심사와 행동을 기반으로 귀하에게 광고를 타겟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앱 개발자가 귀하에게 광고를 타겟팅하거나 광고로 인한 귀하의 행동을 측정하거나 데이터 브로커와 귀하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앱 또는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활동을 추적하기 전에 허가를 요청하도록 요구합니다. 이전에 모바일 앱에 추적 권한을 부여한 경우, 앱에 활동 추적을 중지하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iOS 또는 iPadOS에서 설정으로 이동하여 앱을 탭한 다음 추적 허용을 탭하여 끕니다. 또한 모바일 디바이스의 설정 페이지에서 IDFA를 재설정하면 이전 IDFA에 연결된 기존 행동 데이터를 계속 사용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디바이스를 사용하고 Android 12 이상을 실행 중인 경우, 설정을 열고 개인정보 > 광고로 이동하여 '광고 ID 삭제'를 탭한 다음 다음 페이지에서 다시 탭하여 확인하면 AAID를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앞으로 휴대폰의 모든 앱에서 해당 앱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됩니다. 이렇게 해도 광고는 계속 표시되지만 추론된 관심사에 맞게 맞춤화된 광고는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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