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인기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halara

loading

할라라 이용 약관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625,2024

FULL SCALE FULL SPEED PTE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상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TD(이하 "할라라", "당사", "저희", "저희")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저희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약관은 귀하와 할라라 간의 계약으로, 약관에 링크된 당사 웹사이트(이하 "사이트") 포함하여 할라라와 당사의 계열사 자회사가 소유 또는 운영하는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사용에 적용되는 기본 규칙을 명시하는 약관, 조건, 고지, 정책 계약(총칭하여 "약관") 귀하에게 알려주는 계약입니다; 약관에 하이퍼링크되는 당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약관에 하이퍼링크되는 당사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기타 웹사이트, 페이지, 기능 또는 콘텐츠(사이트 앱을 포함하여 총칭하여 "서비스").

사이트,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지속적인 액세스 사용은 아래에 명시된 이용약관을 수락하고 지속적으로 준수하는 것을 조건으로 합니다.

사이트 방문 또는 검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계정 등록, 사이트 또는 앱에 대한 콘텐츠 또는 기타 자료 제공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방식으로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귀하는 약관을 명시적으로 이해하고 인정하며 이에 구속되는 동의합니다. 약관 외에도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쿠키 정책은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할 할라라가 귀하의 정보를 수집, 저장 보호하는 방법을 규율합니다. 당사의 배송 반품 정책은 Halara 당사 제품의 배송 반품을 처리하는 방법을 규율합니다.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쿠키 정책, 배송 반품 정책은 약관에 완전히 명시된 것처럼 약관에 참조로 통합됩니다.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서비스에 등록, 사용 또는 접속할 없습니다.

중재 관련 중요 고지: 관련 법률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 약관에는 법정 소송 제기, 집단 소송 제기, 판사 또는 배심원단의 분쟁 결정에 대한 귀하의 권리를 제한하는 구속력 있는 중재 합의와 귀하에 대한 당사의 책임을 제한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13항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약관의 해당 섹션으로 이동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목차

1. 일반

2. 당사 서비스 사용

3. 당사의 지적 재산권

4. 귀하가 제출한 콘텐츠

5. 금지된 서비스 사용

6. 개인정보 보호정책 쿠키 정책

7. 오류 누락

8. 거래 규정

9. 타사 링크 리소스

10. 당사가 통제할 없는 사건

11. 보증의 부인

12. 책임의 제한

13. 법적 분쟁 중재

14. 저작권 침해 고지

15. 종료

16. 법적 약관

17. 문의하기

1. 일반

1.1. 약관 업데이트. 당사는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개인정보처리방침 쿠키 정책을 포함한 약관을 수정할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당사는 그러한 변경 사항을 회원님에게 통지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러나 약관이 마지막으로 개정된 시점을 확인하기 위해 페이지 상단의 '마지막 업데이트' 범례를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회원님의 책임입니다. 약관이 변경되면 별도의 언급이 없는 페이지에 게시되는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당사가 약관을 실질적으로 변경하는 경우,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그러한 변경은 (i) 그러한 변경에 대한 실제 통지와 함께 서비스를 처음 사용하는 시점, (ii) 그러한 변경 게시일로부터 30 빠른 시점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당사는 단독 재량으로 개정 약관에 대한 통지를 귀하에게 보낼 있으며, 통지 방식에는 이메일, 사이트 또는 앱에 게시된 통지 또는 기타 방식이 포함될 있습니다. 그러한 변경 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액세스하고 사용하는 것은 귀하가 당시 유효한 개정 약관의 적용을 받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귀하는 약관을 주기적으로 검토하고 약관 수정 사항에 구속된다는 동의합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고 있으므로 당사는 언제든지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하거나 중단할 있습니다.

1.2.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약관은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를 명시합니다. 약관에 따라 발생하는 분쟁은 분쟁이 발생한 시점에 시행 중인 약관 버전에 따라 해결됩니다. "분쟁"이란 계약, 불법행위, 법령, 사기, 허위 진술 또는 기타 법적 또는 공평한 근거에 근거하든, 약관의 모든 측면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 소송, 논쟁 또는 청구를 의미하며, 청구가 약관 종료 또는 종료 후에 발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해당됩니다.

2. 서비스 이용

2.1. 진술 연령 제한.  귀하는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 다음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a) 귀하가 서비스에 제출하는 정보 세부 사항은 사실이며 현실과 일치합니다. (b) 귀하의 서비스 이용이 관련 법률 또는 규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서비스에 명시된 해당 연령 등급 또는 제한에 명시된 연령 이상이며, 약관에 명시된 조건, 의무, 진술 책임을 체결하고 약관을 준수할 충분한 능력과 자격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해당 연령 등급 또는 기타 제한에 따라, 귀하는 (i) 귀하가 16 이상이고 거주 국가의 '자연인' 경우 또는 (ii) 귀하가 13 이상 16 미만인 경우 귀하의 부모 또는 보호자가 귀하를 대신하여 약관 할라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고 동의하는 경우에만 사용자 계정을 설정하거나 주문을 있습니다.

2.2. 계정 생성.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일부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계정("사용자 계정") 생성해야 합니다. 사용자 계정을 생성하려면 귀하는 거주 국가의 "자연인"으로서 16 이상이어야 하며, 자신에 대한 진실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귀하는 사용자 계정의 모든 활동에 대한 책임과 비밀번호의 기밀성을 유지하고 다른 사람이 약관을 위반하여 당사의 서비스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귀하의 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책임이 귀하에게 있음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다른 사람의 사용자 계정을 사용할 없습니다. 귀하가 비밀번호 또는 신분증을 사용할 때마다 귀하는 할라라가 수시로 업데이트하는 약관에 대한 귀하의 동의를 확인하고 약관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사이트 또는 앱을 사용할 권한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할라라는 그러한 액세스 또는 서비스 사용의 권한 또는 출처를 조사할 의무가 없습니다. 귀하는 사이트에 대한 그러한 액세스 사용이 귀하로부터 실제로 승인되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귀하에게 원래 부여된 비밀번호 신원 확인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의 서비스에 대한 모든 액세스 사용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지며, 그러한 액세스 또는 사용을 통해 발생하는 모든 통신 전송, 모든 의무(재정적 의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귀하는 귀하에게 부여된 비밀번호 신원 정보의 보안과 기밀을 보호할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비밀번호 또는 신원 정보의 무단 사용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알게 사이트 또는 보안의 기타 위반 또는 위반 위협에 대해 즉시 Halara 통지하는 동의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사용자 계정 해지, 비밀번호 변경 또는 귀하의 사용자 계정에서 거래를 승인하기 위한 정보 요청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당사 서비스 귀하의 사용자 계정의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거나 합리적이라고 판단되는 모든 조치를 취할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2.3. 계정 해지. 당사는 때때로 문서 업로드, 결제 또는 메시지 전송 기능을 포함하여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있습니다. 당사는 사유나 통지 없이 또는 귀하가 약관을 위반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언제든지 당사의 단독 재량으로 귀하의 계정을 해지할 있습니다. 귀하는 사이트 또는 내의 해당 지침을 따르거나 아래의 '문의하기' 섹션에 설명된 대로 당사에 연락하여 어떤 이유로든 언제든지 귀하의 계정을 해지할 있습니다.

2.4. 세관. 세관 규정에 따라 유효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해야 합니다. 모든 수취인 이름, 주소 지불인 이름은 유효해야 합니다. 귀하가 당사에 제공하는 데이터가 완전하고 정확하다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정보가 누락되거나 부정확하여 배송이나 배송 또는 통관이 지연되는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러한 경우 어떠한 보상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로써 귀하는 당사와 당사의 계열사가 귀하의 이름으로 귀하의 계정으로 귀하가 주문한 상품을 수입하는 필요하거나 유용한 모든 신고 서류를 작성, 제출, 수정 무효화할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권한에는 서비스 배송의 제공 수령, 상품 수입과 관련된 부과금, 세금 수수료의 환불 요청, 행정 항소 법원 절차, 집행 절차, 모든 경우에 대한 항소 구제 절차 수행, 공공 기관, 법원 기타 기관에 신청, 불만 등을 제기하고, 판결, 명령, 중재 판정, 지급 명령 또는 기타 모든 종류의 명령 결정에 대한 법적 구제 항소를 제기, 철회, 포기하고, 금전, 귀중품 문서 증서를 받을 있는 권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의 이름으로 회원님을 대신하여 세관 대리인에게 지시하고 세관 대리인 /또는 기타 대리인에게 상품 수입과 관련된 문제를 처리하고 상품 수입 관련 규정을 준수하도록 하위 권한을 부여할 있는 권한이 포함됩니다. 수입업자로서 귀하는 해당 지역의 모든 법률 규정을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3. 당사의 지적 재산권

3.1. 콘텐츠. 서비스 내에 또는 서비스에 나타나는 모든 이름, 로고, 텍스트, 디자인, 그래픽, 트레이드 드레스, 캐릭터, 인터페이스, 코드, 소프트웨어, 이미지, 사운드, 비디오, 사진 기타 콘텐츠("콘텐츠") Halara 지적 재산으로 보호되거나 Halara 허가 또는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됩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또는 기타 소유권 법률에 의해 보호될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이트 앱의 전체 콘텐츠가 포함되며, 이는 공동 저작물로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지적 재산권 관련 영업권은 당사 또는 당사의 라이선스 제공자에게 독점적으로 귀속됩니다. 귀하는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콘텐츠에 대한 어떠한 권리, 소유권 또는 이익도 취득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는 유보됩니다.

3.2. 할라라 마크.  또한 "할라라" 상표, 서비스 마크, 아이콘, 그래픽, 워드마크, 디자인 로고("마크") 할라라 당사의 자회사 계열사가 소유합니다. Halara 상표는 미국 기타 국가에서 출원 중이거나 등록이 완료된 상표입니다. 귀하는 상표에 대한 어떠한 권리, 소유권 또는 이익도 보유하지 않으며, 취득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이트 또는 앱에서 판매용으로 제공되는 제품에 표시되거나 서비스의 일부에 로고 또는 텍스트로 표시되는 할라라 마크는 사이트 또는 앱에서 판매용으로 제공되는 제품에 대한 저작권 또는 기타 지적 재산권의 소유자가 할라라임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할라라는 일부 제품을 3 제조업체 도매업체로부터 공급받습니다.

3.3. 약관의 이용약관에 따라, 할라라는 귀하에게 사이트 또는 앱에서 판매되는 개인 물품의 쇼핑 목적으로만, 그리고 할라라가 사전에 명시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업적 사용이나 3자를 대신하여 사용할 목적으로만, 귀하의 인터넷 브라우저, 당사 사이트 또는 모바일 기기, 당사 앱에 표시함으로써 서비스 해당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사용할 있는 제한적이고 취소 가능하며 양도 불가능한 비독점적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항에서 부여된 라이선스는 귀하에게 통지 없이 즉시 취소됩니다.

단락에서 허용된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는 할라라가 서면으로 명시적으로 허용하지 않는 서비스 또는 일부를 복사, 복제, 재게시, 배포, 전시, 판매, 임대, 전송, 파생 저작물 생성, 번역, 수정, 리버스 엔지니어링, 분해, 디컴파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할 없습니다. 귀하는 할라라가 사전에 명시적으로 허용하지 않는 서비스에 제공된 정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다른 사업체의 이익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할 없습니다. 할라라는 고객의 행위가 관련 법률을 위반하거나 당사의 이익에 해롭다고 판단되는 경우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재량에 따라 서비스를 거부하거나 계정을 해지하거나 주문을 취소할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4. 귀하가 제출한 콘텐츠

4.1. 리뷰, 의견 제출물. 귀하는 당사에 업로드하거나 당사의 서비스를 통해 전송하는 텍스트, 리뷰, 게시물, 이미지, 아이디어, 노하우, 기술, 질문, 의견, 제안 또는 기타 자료나 콘텐츠("사용자 콘텐츠")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정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가 당사의 서비스를 통해 전송하는 모든 사용자 콘텐츠가 진실하고 정확하며 오해의 소지가 없고 선의로 제공되며 그러한 사용자 콘텐츠를 전송할 권리가 있음을 동의하고 진술하며 보증합니다. 귀하는 3자의 저작권, 상표권 또는 기타 소유권으로 보호되는 사용자 콘텐츠를 해당 권리 소유자의 명시적인 서면 허가 없이 당사 서비스에 업로드, 게시하거나 당사 서비스를 통해 제공할 없습니다. 귀하는 그러한 사용자 콘텐츠로 인한 저작권, 상표권, 소유권 침해 또는 기타 피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비공개 또는 독점적으로 유지하고자 하거나 보상을 기대하는 사용자 콘텐츠, 아이디어, 제안 또는 기타 사용자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당사에 보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어, 개념, 노하우, 제안, 기술, 기술, 제안 또는 기타 사용자 콘텐츠를 당사에 보내면 귀하는 다음 사항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i) 당사는 그러한 사용자 콘텐츠를 어떠한 목적으로든 자유롭게 사용할 있으며, (ii) 그러한 사용자 콘텐츠는 기밀 또는 독점적이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며, (iii) 당사가 이미 유사한 것을 고려 중이거나 개발 중일 있으며, (iv) 당사가 서면으로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귀하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당사로부터 어떠한 종류의 보상이나 상환을 받을 권리가 없다는 동의합니다. 당사는 명시적으로 명시되지 않는 사용자 콘텐츠를 기밀로 유지할 의무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귀하는 허위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거나,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인 것처럼 가장하거나, 사용자 콘텐츠의 출처에 대해 할라라 또는 3자를 오도해서는 됩니다. 할라라는 어떠한 이유로든 사용자 콘텐츠(댓글 또는 리뷰 포함) 삭제하거나 편집할 있으나 그럴 의무는 없습니다. "표현 연령 제한" 섹션에 명시된 연령 미만의 개인은 당사 서비스에 본인 또는 타인의 이미지를 게시할 없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2. 사용자 콘텐츠 라이선스. 사용자 콘텐츠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당사를 대상으로 하는 3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사용을 포함하여) 당사에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에 로열티가 없고, 영구적이며, 재라이센스가 가능하고, 취소할 없고, 제한 없는 권리와 라이선스를 부여(또는 그러한 정보 자료의 소유자가 명시적으로 당사에 부여했음을 보증)합니다: (i) 세계에서 그러한 사용자 콘텐츠(전체 또는 일부,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 복제, 표시, 수정, 개조, 게시, 공연, 번역, 전송 배포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할 있는 권리 (ii) 판매, 제조 또는 광고를 포함하여 어떤 목적으로든 현재 알려져 있거나 향후 개발될 모든 형태, 미디어, 제품, 서비스 또는 기술의 다른 저작물에 그러한 사용자 콘텐츠를 통합할 있는 권리(해당 제품 또는 기타 저작물과 관련된 모든 지적재산권을 행사할 있는 권리); (iii) 사용자 콘텐츠와 관련하여 제공된 귀하의 이름, 사용자 이름, 위치, 사진, 이미지, 음성, 초상 신상 정보를 모든 미디어에서 광고 또는 홍보 목적으로 사용할 있는 권리. 또한 귀하는 당사 서비스를 통해 귀하의 사용자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당사 서비스의 기능을 통해 그리고 약관에 따라 허용되는 대로 그러한 사용자 콘텐츠에 태그를 지정, 평가, 검토, 댓글을 달고, 사용, 복제, 배포, 표시 수행할 있는 비독점적 라이선스를 서비스 사용자에게 부여합니다. 또한 귀하는 관련 법률 또는 법적 이론에 따라 귀하가 가질 있는 사용자 콘텐츠의 저작자 귀속 또는 무결성과 관련된 '저작인격권' 또는 기타 권리를 취소 불가능하게 포기합니다.

4.3. 당사의 권리. 귀하는 당사가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다음 하나 또는 전부를 수행할 권리(의무는 없음) 보유함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i) 사용자 콘텐츠가 당사의 서비스를 통해 게시되도록 허용하기 전에 평가, (ii) 사용자 콘텐츠 모니터링, (iii) 어떠한 이유로든 또는 어떠한 이유로도 귀하에게 통지하지 않고 사용자 콘텐츠를 변경, 제거, 거부 또는 게시 또는 게시 허용을 거부할 있습니다(, 당사는 그렇게 하지 않거나 특정한 방식으로 그렇게 하지 않은 것에 대해 귀하에게 어떠한 의무나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그러한 의무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는 (iv) 당사의 서비스 제공, 당사, 사이트 방문자 당사의 사용자 보호, 법적 의무 또는 정부 요청 준수, 약관 집행 또는 당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기타 이유나 목적을 위해 3자에게 사용자 콘텐츠 전송과 관련된 상황을 공개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를 통해 약관을 위반한다고 생각되는 사용자 콘텐츠를 발견하는 경우, 연락처 섹션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금지된 서비스 사용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귀하는 모든 관련 법령, 명령, 규정, 규칙 기타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귀하는 다음 행위를 금지합니다:

(i) 서비스를 사용하여 괴롭히거나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인 메시지를 보내거나 게시하는 행위;

(ii) 서비스를 통해 불법, 유해, 위협, 모욕, 괴롭힘, 명예 훼손, 저속, 외설, 음란, 포르노, 혐오, 인종, 민족 또는 기타 불쾌한 정보, 데이터, 텍스트, 파일, 링크,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자료를 전송하거나, 숨겨진 페이지, 링크 또는 이미지를 포함하여 상업적 또는 불법적인 목적으로 비밀번호 또는 개인 정보를 요청하거나 불법 활동에 대한 지침 정보를 제공하거나 당사의 파트너, 고객 또는 공급업체와의 관계를 위협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iii) 발신자 또는 정보를 제출하는 사람의 신원을 숨기거나 허위로 진술하거나 다른 사람의 사생활을 침해하려는 시도;

(iv) 서비스상의 대화를 포함하여 서비스의 정상적인 흐름을 방해하거나 다른 참가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경우;

(v) 스팸 또는 기타 직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송하거나 원치 않는 광고, 판촉물 또는 기타 형태의 권유 또는 상업적 콘텐츠를 게시, 전송 또는 링크하는 행위;

(vi)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액세스하는 동안 법률의 효력을 갖는 규정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해당 지역, 지방/, 국가 또는 국제법을 위반하는 활동을 의도적 또는 비의도적으로 수행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vii)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트로이 목마, 이스터 에그 또는 기타 모든 형태의 컴퓨터 프로그래밍 또는 무력화 메커니즘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실행 가능한 프로그램을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viii) 할라라, 다른 사용자 또는 3자의 이미지 또는 권리를 손상시키는 방식으로 사용자 제출물을 게시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ix) 로봇, 스파이더 또는 기타 자동 프로그램이나 장치 또는 수동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서비스 또는 할라라 콘텐츠의 전체 또는 일부에서 정보를 모니터링, 복사, 요약 또는 추출하는 행위( 서비스의 일부와 관련된 다른 서비스에서 프레임을 생성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음), 할라라 콘텐츠의 사용 또는 복사를 방지 또는 제한하거나 서비스 사용을 제한하는 서비스의 보안 관련 기능을 회피, 비활성화 또는 달리 방해하려고 시도하는 행위입니다.

6. 개인정보 보호정책 쿠키 정책

귀하가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를 통해 주문할 귀하는 이메일 주소, 우편 주소 /또는 기타 연락처 정보를 진실하고 정확하게 당사에 제공하는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필요한 경우 당사가 주문과 관련하여 귀하에게 연락하기 위해 정보를 사용할 있음에 동의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 보호 권리를 존중합니다. 당사의 비거래성 커뮤니케이션 수신 거부 방법을 포함하여 귀하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가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사용 또는 공개하는 방법을 확인하려면 사이트의 경우 웹사이트 바닥글에 링크된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쿠키 정책을, 앱의 경우 애플리케이션 메뉴를 통해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 오류 누락

가끔 사이트 또는 앱의 정보에 제품 가용성, 특별 제공, 제품 프로모션, 가격 정보, 제품 설명, 배송비 배송 시간과 관련된 오타, 부정확성 또는 누락과 같은 오류가 포함될 있습니다. Halara 언제든지 사전 통지 없이 이러한 오류, 부정확성 또는 누락을 수정하고 정보를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하며, 서비스의 정보가 부정확한 경우 주문을 취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주문을 제출한 후에도 해당).

서비스 사용자로 등록하는 동안 개인 정보를 입력할 오류가 발생한 경우, " 계정" 섹션에서 수정하도록 연락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구매 과정에서 제공된 개인 정보와 관련된 오류를 수정할 있으며, 저희 사이트 앱을 통해 개인정보 처리 명시된 수정 권리를 행사할 있습니다.

서비스는 구매 과정의 여러 섹션에서 확인 상자를 표시하여 해당 섹션의 정보가 올바르게 제공되지 않으면 주문을 진행할 없도록 합니다. 또한 서비스는 구매 과정 장바구니에 추가한 모든 항목의 세부 정보를 제공하여 결제를 하기 전에 주문 세부 정보를 수정할 있도록 합니다. 결제 과정을 완료한 주문에서 오류를 발견한 경우, 즉시 라이브챗으로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오류를 수정해야 합니다.

Halara 정확한 제품 가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가격 또는 오타 오류가 발생할 있습니다. Halara 주문이 완료된 후에야 상품의 가격을 확인할 있습니다. 가격 오류나 제품 정보 오류로 인해 상품이 잘못된 가격으로 등록된 경우, Halara 단독 재량으로 해당 상품에 대해 접수된 주문을 거부하거나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상품의 가격이 잘못된 경우, 저희는 재량에 따라 고객에게 지침을 요청하거나 주문을 취소하고 해당 취소를 통지할 있습니다.

8. 거래 규정

8.1. 가격, 주문 결제

8.1.1. 당사는 서비스에 설명된 제품에 대해 개선 변경을 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언제든지 공지 없이 서비스를 종료할 있습니다. 또한, 다음의 권리를 보유합니다. (a) 서비스에서 광고되거나 판매되는 제품, 해당 제품의 가격 또는 사양, 프로모션 제공을 언제든지 공지 없이 변경할 권리; (b) 서비스에서 광고되거나 판매되는 제품이 주문 또는 이후에도 사용할 있을 것이라는 보장을 하지 않을 권리; (c) 판매되는 수량을 제한할 권리; (d) 서비스의 정보(제품 설명, 색상 또는 사진 포함) 정확하고, 완전하며, 신뢰할 있고, 최신이거나 오류가 없다는 보장을 하지 않을 권리; (e) 서비스의 가격 또는 기타 중요한 정보가 부정확한 경우, 주문을 처리하지 않거나 취소할 권리. 경우, 주문이 접수된 경우에도 고객에게 청구하지 않거나 주문에 사용된 결제 수단에 크레딧을 적용할 것입니다. 일부 관할 지역에서는 특정 암묵적 보증의 제외 면책을 허용하지 않을 있으므로, 섹션의 일부 조항이 적용되지 않을 있습니다.

8.1.2. 세금. 서비스에 표시된 모든 가격은 판매 사용세, 관세 기타 세금(해당되는 경우) 제외한 금액입니다. 고객이 주문한 상품에 대해 법적으로 판매세를 징수해야 하는 경우, 세금 금액이 구매 가격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드물게 세금 데이터베이스 오류로 인해 판매세 부과가 잘못될 있습니다. 경우, 구매일로부터 최대 2 이내에 고객 서비스 라이브챗으로 연락하여 세금 과다 청구 환불을 받을 있습니다. 환불 권리는 판매세 오류에 대한 고객의 유일한 구제책입니다.

8.1.3. 가격. 모든 가격은 시스템에 입력되는 시점에 정확합니다. 어떤 이유로 제품을 배송할 없는 경우, 배송되지 않은 항목의 가치는 고객에게 또는 원래 결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모든 가격은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주문 비용은 주문한 제품의 가격과 배송비, 판매 사용세 기타 적용 가능한 세금의 합계입니다. 가격은 언제든지 변경될 있지만(위에 명시된 경우 제외) 주문 확인을 보낸 주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8.1.4. 결제 처리. 당사는 결제 정보, 결제 카드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제삼자 결제 처리업체를 사용할 있습니다. 제삼자 처리업체의 약관이 적용될 있으며, 고객의 정보는 해당 처리업체의 개인정보 보호 관행에 따를 있습니다.

8.2. 색상. 당사는 서비스에 표시되는 제품 색상을 최대한 정확하게 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보이는 색상은 모니터에 따라 다를 있으므로, 모니터에서 보이는 색상이 정확하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8.3. 포장. 별도로 제공되지 않는 , 선택한 운송 방법에 대한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최소 포장 기준만 준수합니다. 고객이 요청한 특별 포장, 적재 또는 보강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8.4. 배송. Halara 여러 국가의 다른 창고에서 배송합니다. 하나 이상의 항목이 포함된 주문의 경우, 재고 수준에 따라 주문을 여러 패키지로 나눌 있습니다. 가능한 빨리 주문을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바쁜 세일 기간 동안 배송이 지연될 있습니다. 배송을 받지 못한 경우, 라이브챗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 주세요. 배송비는 목적지 국가에 따라 다르며, 결제 완료 과정에서 계산된 금액을 참고하실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송 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 주문당 하나의 배송 주소로만 배송할 있습니다. 여러 주소로 배송하려면 주소에 대해 별도의 주문을 해야 합니다.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해 주세요. 운송 중에는 배송지를 주소로 변경할 없습니다. 잘못된 주소로 인해 주문이 반송된 경우, 주문은 재고로 반환되고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8.5. 소유권 손실 위험. 운송업체에 대한 배송은 고객에게 배송된 것으로 간주되며, 이후 손실 또는 손상의 위험은 고객에게 전가됩니다. 고객이 배송 손상에 대해 청구할 경우, 운송업체 또는 먼저 Halara 청구해야 하며 이후 운송업체에 맡겨야 합니다. 운송업체에 인도되기 발생한 부족 또는 손상에 대한 고객의 Halara 대한 청구는 상품 수령 5 이내에 원본 운송 영수증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손실 위험이 고객에게 전가되더라도, 여기에서 판매된 상품에 대한 소유권 점유권은 모든 지불이 완료될 때까지 Halara 남아 있으며, 고객은 Halara 소유권 권리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동의합니다.

8.6. 환불, 반품 교환. 정확한 반품 기간 반품 정책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 정책을 읽거나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 주세요. 상품을 반품하는 고객은 반품 배송/화물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서비스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환불, 반품 교환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정책이 남용되고 있다고 판단되면 환불, 반품 또는 교환을 거부하거나 고객 계정에 쇼핑 크레딧을 발급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당사는 정책 남용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이용 가능한 모든 수단을 사용할 있으며, 이러한 결정은 전적으로 당사의 재량에 따릅니다.

9. 타사 링크 리소스

당사의 사이트 앱에는 당사가 소유하거나 통제하지 않는 3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있습니다. 3자가 제공하고 당사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 진술, 의견 또는 기타 정보는 당사가 아닌 해당 작성자의 정보입니다. 당사는 당사 서비스상의 의견, 조언, 서비스, 제안, 진술 또는 기타 3 콘텐츠의 유효성, 정확성, 완전성 또는 신뢰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3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콘텐츠,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관행을 통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고 보증하거나 확인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당사 이외의 다른 사람이 사이트 또는 당사의 앱에 게시한 콘텐츠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적시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이나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모든 3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읽어보실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귀하는 3 콘텐츠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으로부터 할라라를 명시적으로 면제합니다.

10. 당사가 통제할 없는 사건

당사는 당사가 합리적으로 통제할 없는 사건("불가항력")으로 인해 발생한 약관 또는 기타 계약에 따른 의무의 불이행 또는 준수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가항력에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당사의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난 행위, 사건, 행사 실패, 누락 또는 사고가 모두 포함됩니다:

파업, 직장 폐쇄 또는 기타 형태의 항의.

내란, 반란, 침략, 테러 공격 또는 테러 위협, 전쟁(선포 여부와 관계없이) 또는 전쟁 위협 또는 준비.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난 방식으로 글로벌 공급망에 영향을 미치는 팬데믹, 질병 또는 기타 사건.

화재, 폭발, 폭풍, 홍수, 지진, 붕괴, 전염병 또는 기타 자연 재해.

기차, 선박, 항공기, 동력 운송수단 또는 기타 대중교통 또는 개인 교통수단을 이용할 없는 경우.

공공 또는 사설 통신 시스템을 사용할 없는 경우.

정부 또는 공공 기관의 행위, 법령, 입법, 규정 또는 제한.

해상 또는 하천 운송, 우편 운송 또는 기타 유형의 운송에서 파업, 고장 또는 사고.

불가항력 상황이 지속되는 기간 동안